2024 SNU ISP Tuition Payment Procedure Guide (for SNU students and domestic university credit exchange students)
서울대학교 재학생 및 학점교류 중인 국내대학 학생분들의 수강료 납부 및 신청내역 확정 관련 절차를 붙임과 같이 안내드리오니 확인바랍니다.
□ 수강료 납부
○ 수강료 납부 기간: 5. 16(목) 10:00부터 5. 22.(수) 16:00까지 납부 (주말, 공휴일 제외)
○ 수강료: 학점 당 40,500원 기준
※ 등록확정내용 확인, 납부정보 확인 및 고지서 출력 절차 첨부파일 확인
○ 기한 내 수강료를 납부하지 않을 시, 수강신청 일괄 취소
□ 등록 확인
○ 수강신청 웹 화면에서 등록 진행과정 확인 가능(입금 확인 중 ~ 등록 완료(납입 확인))
※ 수강료 납부 3~5일 이내에 확인이 진행되며 최종 등록이 완료되면 STATUS 내역이 납부확인으로 변경됨
- 기타 사유로 폐강 시 납입금 전액 반환 또는 타 교과목 잔여석으로 이동 가능
□ 수강취소 및 수강료 반환
○ 개강 전 수강취소: 6.12.(수) 10:00 ~ 6.18.(화) 16:00 기간 내
※ 담당교원 승인 불필요하며 ISP 홈페이지에 6월 12일 전 취소 절차 안내 예정
- 마이스누 포털에 등록한 은행계좌로 수강료 전액 반환(6월 말 일괄 반환)
○ 개강 1/2선 경과 전 수강취소 마감: ~ 7.10.(수) 23:59
※ 수강신청취소원 제출(담당교원 승인 내역 첨부)
※ 개강일 후 ISP 홈페이지에 취소 신청 절차 안내 및 ‘수강신청취소원’ 양식 게시 예정
- 마이스누 포털에 등록한 은행계좌로 수강료 반액 반환(7월 말 일괄 반환)
○ 개강 1/2선 경과 후 수강취소 불가, 수강료 반환 없음, 성적입력취소불가에 유의
- SNU ISP Tuition Payment & Confirmation of Course Registration(수강료 납부 및 등록확인 절차 안내)(본교생).pdf (492 KB, download:305)